Advisory Committee

레미행과 함께 달려주시는
든든한 가족입니다.
이정숙 사진
교장선생님
이정숙 Lee, Jung-sook
1954년 나주 출생
광주교육대학교와 전남대학교 교육대학원을 졸업하고, 교장선생님으로 고흥남양초 나주문평초에서 근무를 하다가 퇴직하였다. 매일 예쁘게 꽃단장하며 활동하는게 꿈인 교장선생님은 현재 전남인성교육협의회 강사 및 마약퇴치운동본부 교육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최경숙 사진
전)광주서부교육지원청 행정국장
최경숙 Choi, Kyung-sook
1957년 장성 출생
조선대학교 법학과와 전남대학교 행정대학원을 졸업하고 여성으로서는 호남최초의 행정국장으로 퇴직을 하였다. 여성로타리 회장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운영위원회의 자문위원을 맡아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여성활동가들의 모델이 되고있다.
오방용 사진
(주)투오
오방용 대표
1960년 화순 출생
시계와 우산 도•소매 기업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 연합회장과 오씨 종친회 회장을 맡아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복지행사와 문화행사에 필요한 예물과 답례품 등 기부와 후원도 아끼지 않는 시원시원한 기업인으로 존경받는다.
백순영 사진
광주발달장애인협회 광산구지부장
백순영 Baek, Sun-yeoung
1962년 서울 출생
다솜주간보호센터장
2017년 안녕하우스를 건립하여 센터와 생활관을 함께 운영하면서 언제나 에너지와 열정을 가득 채우며 나누며 단단한 장애인 복지의 앞날에 인생을 투자하고 있다.
김덕건 사진
가수
김덕건 Kim, Dukgun
1970년 진안 출생
가수 김덕건은 다시 찾은 이름이다. 그동안 사용했던 ‘김진아’라는 활동명을 과감하게 접고 ‘김덕건’ 본명으로 앨범활동을 하고 있다. 보이시한 목소리와 잘어울리는 세미트로트곡 ‘돌아와줘’, ‘몰랐네’, ‘사랑애’, ‘별빛창가에서’ 등으로 활동중이다.
주수경 사진
캐나다
주수경 Joo, Soo-kyeong
1970년 광양 출생
Dauphin & Ragion Immigrant Services Program Assistant / MB CANADA
라틴살사댄스 1세대이며, 작년에 남편의 고향인 캐나다로 돌아가 외국인을 위한 문화활동을 펼치고 있다. 레미행에서 기획하는 국제행사를 함께 준비 중에 있다.
최재일 사진
음향감독
최재일 Chil, Jae-il
1978년 장성 출생
음향 오퍼레이터의 귀가 행사의 성패를 좌우한다. 최감독은 듣는 귀가 아주 섬세하다. 그의 마이크를 사용하는 진행자들과 공연팀들은 목도 맘도 편안하고 부드럽다. 최감독의 음향으로 들려오는 소리는 아름답다고 관객들은 이구동성으로 말한다. 레미행과는 서로 의지하면서 지내는 친구 사이이다.
민혜선 사진
세무사무소
민혜선 Min, Hye-seon
1980년 해남 출생
세무사무소에 근무하면서 레미행의 회계를 맡아주고 있다. 이벤트 분야의 회계는 전문가에게도 쉽지 않았다고 한다. 그러나 이제는 이벤트업을 하시는 분들이 수없이 문의해 온다며 웃음짓는 그녀이다. 지금도 마찬가지지만 처음의 레미행은 자선 사업하는 곳인줄 알았다며 민혜선은 ‘돈 바보 레미행’을 떠올리며 또 한번 웃는다.
조영우 사진
정보보호 전문가
조영우 Jo, yung woo
1989년 광주 출생
(주)시큐브 정보보호 전문가로 한국전력의 보안프로그래밍을 담당하고 있다. 레미행 구하나 운영실장의 남편이기도 하면서 일적으로도 큰 조력자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