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stop Project System
8단계 과정으로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논스톱 시스템으로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플랫폼
계획
- Plan계획
- 원스톱 시스템의 출발과정으로 프로젝트의 필수 성공조건을 어떻게 수립하느냐가 중요하다. 기획위원회와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자문단이 참여해서 최고의 계획을 수립한다. 클라이언트의 니즈 파악은 필수 프로세스로 개요와 과제를 설정하고, 자본을 구성한 후 과업을 제시한다.
제안
- Suggestion제안
- 기획위원회와 자문단의 미팅을 통해 프로젝트의 방향과 아이디어를 정리하고 적합여부를 논의한 후 제안한다. GIST 희망콘서트는 융합과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주제를 선정, CT연구소의 AI인공지능기술과 협연한 것이 큰 성과를 이루어 냈다.
기획
- Proposal기획
- 프로젝트의 성패의 열쇠는 기획이다. 제안 사항에 프로세스에는 시장조사를 비롯해 개요수립, 킬러콘텐츠, 디자인, 마케팅, 홍보가 포함된다. 도갑사 도선국사 문화예술제의 ‘월인천강’이란 미디어아트 공연’은 사찰의 전통콘텐츠와 첨단아트가 융합하는 기획사례로 호평을 받았다.
운영
- Operation운영
- 프로젝트의 계약, 자본계획, 세부운영계획, 자원량이 결정되며, 컨트롤타워 역할이 시작되고 연출과 진행, 하드시스템을 연결시키는 매우 중요한 실행 과정이다. 원스톱 시스템의 운영노하우는 레미행의 특장점이며 이곳에 성공비결이 있다.
연출
- Production연출
- 현장 리허설에서 마무리까지 전문 연출팀과 객원인력이 협력하는 연출 시스템이 현장의 성공비결이다. AI기술과 방송시스템, 미디어파사드 활용 등 특화된 연출 경험이 많은 강점을 가지고 있다. 구성을 비롯해 섭외, 실행, 업무분장 등의 프로세스를 실행한다.
진행
- Program진행
- MC, 아나운서, 캐스터, 리포터, 강사 공연 등 다양한 분야의 노하우를 갖은 전문 인력을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현장에서 손발이 척척 맞는 전문 진행과 빠른 대체 실행 능력이 최대 강점이다. 진행 큐시트와 시나리오 운영, 리허설, 현장스텝 구성 등이 필수적 프로세스이다.
정산
- Settlement정산
- 관리부서의 정산 시스템은 레미행의 자랑이다. 행정, 회계, 세무 전문가가 예산 및 결산 등의 제반 과정을 클라이언트와 협의한 후 꼼꼼하게 처리한다. 프로젝트 실행 후에는 입금과 출금, 평가보고서 등을 제출하는 프로세스에 해당한다.
관리
- Management관리
- 원스톱 시스템이 매직인 이유는 연출부서에 있다. 관리는 또 다른 시작으로서 사후마케팅을 비롯해 온·오프라인 홍보를 준비한다. 흐름이 끊이지 않고 다음 프로젝트로 이어가는 점이 클라이언트가 레미행을 선택하는 이유 중의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