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감독은 또 한명의 예술가 Sector Supervisor

레미행 현장에는 분야별 감독들의 땀과 열정이 하나 된다.
공간 울림을 감미로운 사운드로 바꿔내는 음향감독이 있고,
아티스트들의 움직임을 안전하고 아름답게 담아내는 무대감독과 조명감독이 있고,
움직이는 무대를 살아있는 예술로 구현해 내는 영상감독과 중계 감독이 있다.
현장감독! 이들이 행사를 빛내는 또 한명의 예술가다.

무대

 Stage Structure무대
미학적 무대구성이 필수적이다. LED 와이드영상, 홀로그램, 미디어월 등 첨단 무대와 현장에 맞는 무대구성이 레미행의 강점이다. 최고의 무대감독과 무대 디자이너가 협력하여 행사를 빛내고 있다.

트러스

 Truss Structure트러스
트러스는 무대보정시스템으로 안전하면서도 미학적이어야 한다. 음향, 조명, 루프 설치를 위해 첨단 트러스 팀을 협력시스템으로 운영한다. 또한 태풍 등의 상황대처를 위한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다.

음향

 Sound Device음향
고품질의 음향시스템은 필수적이며 전문 오퍼레이터의 역할이 중요하다. 레미행 행사에는 전문 음향감독이 참여하고 현장상황을 고려하여 치밀하게 준비한다. 4천명이 넘는 관객이 모인 김대중 추모헌정음악회에서 92인조 광주시향 연주 사운드는 호평을 받았다.

조명

 Lighting Equipment조명
조명은 장비와 기술력, 그리고 감독의 연출력이 어우러져야 효과를 낼 수 있다. 레미행의 강점은 조명업체와 전문 감독의 협업시스템이다. 관객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공연의 감동을 더해 주며 관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영상

 Visual Art Equipment영상
공연에서 영상의 역할이 중요해졌다. 레미행은 특화된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GIST의 한국과학기술연구소와 협력하고 있는 AI인공지능기술을 활용한 인터렉티브 파사드 영상은 공연의 품격을 높여준다. LED 와이드 영상, 미디어아트, 미디어월 등이 영상의 아름다움을 더해준다.

중계

 Video Relay중계
ENG카메라가 행사장을 라이브로 촬영해 무대 스크린으로 전송하여 생동감을 높여주는 역할이 중계시스템이다. 레미행의 중계는 연출피디의 디렉팅과 지미짚, 크레인, 드론 등의 장비와 첨단 중계 시스템이 강점이다.

특수효과

 Special Effects특수효과
불꽃놀이에 사용되는 폭약, 꽃가루, 블라스트, 이탈 현수막 등 다양한 효과를 내는 장비로 무대효과를 내기 위해서 필수적이다. 레미행은 안전하면서도 아름다운 특화된 효과시스템을 활용하고 있다.

렌탈

 Rental Goods렌탈
렌탈은 행사장의 디테일을 채워주는 부분으로 행사장 세팅을 위해 필요한 물품이나 소품들을 제작하거나 대여하는 영역이다. 전시부스, 케노피천막, 몽골텐트, 테이블, 의자, 단상, 소품, 게임도구 등을 활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