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ning Committee

제안에서 운영까지 다양한 키워드와 참신한 컬러 컨텐츠로
함께하는 기획위원회 입니다.
김휘 사진
문화기획 본부장
김휘 Kim, Hwi
1959년 담양 출생
광주MBC 방송국에 PD로 입사해 TV제작부장과 편성국장까지 30년을 근무하며 수많은 프로그램과 문화다큐를 제작했다. 광주문화재단 전통문화관장으로 있는 동안 아셈문화장관 2016 만찬공연을 총연출해내 찬사를 받았다. 제 2막의 진로로 선택한 사회적기업 레미행에서 본부장 직책을 맡아 청년 문화기획자들의 꿈을 함께 스케치해주고 있다.
박찬원 사진
레크토피아 한마음 원장
박찬원 Park, Chan-won
1956년 영암 출생
대한민국의 레크리에이션 첫세대로서 수천명의 전문 인재들을 배출했으며 제자들은 박원장을 레크마에스트로라는 애칭으로 부른다. 현재 광주광역시에 사업체를 두고 광주대학교 청평과에서 후학 양성이 열정을 쏟고 있다. 또한 춤에 대한 열정도 대단하여 포크댄스를 연구주제로 박사논문을 썼으며 공연단도 꾸리고 있다.
“오늘 이 자리에 있게 해 준 은인이자 스승입니다. 이벤트, 레크리에이션, 진행 등 전문 분야에 이론과 실제를 사부님께 배우면서 새로운 세계에 뛰어 들 수 있었습니다. 지금도 여전히 길을 안내해 주는 최고의 멘토이십니다.” - 레미행대표 박선주
김영화 사진
이삼사 댄스스포츠 아카데미 원장
김영화 Kim, Young-hwa
1970년 광주 출생
20년 가까이 댄스스포츠의 정통을 고수하고 있으며, 방송댄스와 왁킹댄스 전문가인 큰딸, 청소년 댄스팀으로 활동중인 셋째와 막내딸, 사업가 남편도 함께 춤강사로 활동할 정도로 문화예술가 가족이다. 김영화 원장은 아카데미 운영과 더불어 교육대학교 전남대학교에서 댄스지도자를 양성중이다.
김용운 사진
이벤트 기획사 함께 대표
김용운 Kim, Yong-un
1981년 여수 출생
대학에서 사회복지를 전공하고 곡성 1318해피존에서 건전한 청소년복지와 농촌복지로 발로 뛰는 10년을 보내면서 곡성지킴이로 자리잡았다. 2015년에서 이벤트문화기획사 함께를 오픈하여 두근두근 보이는 라디오와 여러가지 참신한 기획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음반 당신을 응원합니다를 제작발매하여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이창인 사진
(주)레미행 청년대표
이창인 Lee, Chang-in
1985년 구례 출생
젊고 밝은 이창인 대표는 청소년 프로그램의 달인이다. 특히 착한리더십으로 대표 직책을 물려받았고 흥미롭고 의미있는 일이라면 꼭 도전한다. 2년전 목뼈골절 사고로 찾아온 터널만큼 깜깜했던 시간을 생각하면 현재 무대에서 진행하는 본인 모습에 감동의 눈물을 흘릴정도로 감수성이 남다른 문화기획자이다.